NCFamilyzone
MY PC방
가입정보
IP정보
충전 및 이용 내역
입금 대기 현황
환불
쿠폰 등록
세금계산서
회원탈퇴
상품 안내 & 결제
G코인
자동결제
소식 & 이벤트
공지사항
게임정보
게임정보
고객센터
고객센터 안내 & 접수
FAQ
1:1문의
미납자 신고
원격지원
VPN 신고
PC방 찾기
사이트맵
가입정보
IP정보
충전&이용 내역
입금 대기 현황
환불
쿠폰
세금계산서
회원탈퇴
G코인
자동결제
공지사항
게임정보
고객센터 안내
FAQ
1:1 문의
미납자신고
원격지원
VPN 신고
PC방 찾기
회원 가입 안내
신규 회원 가입
PC방 찾기
PC방 찾기 검색
검색
홈
>
고객센터
>
FAQ
전체
신규가입/명의변경
IP 관리
결제/환불
세금계산서
이벤트
미납자신고
기타
[신규가입/명의변경]
신규회원 가입 절차가 궁금합니다.
[신규가입/명의변경]
명의변경 절차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IP관리]
엔씨패밀리존 홈페이지에서 IP 추가 가능한가요?
[결제/환불]
자동결제 서비스가 궁금합니다.
[결제/환불]
상품과 요금제가 궁금 합니다.
3
8
9
10
11
12
13
IP관리
블소 IP 설정 방법이 궁금합니다.
IP관리
IP가 차단되었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IP관리
손님이 PC방에서 접속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IP관리
"업체에 허용된 최대IP그룹수를 초과합니다" 는 메시지가 확인 됩니다.
IP관리
엔씨패밀리존 홈페이지에서 IP 추가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