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엔씨패밀리존 가맹 사업주 여러분
엔씨소프트입니다.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자가 급격하게 증가하면서 확산 방지를
위한 노력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이에 저희 또한 대구 지역에 있는 고객센터 직원의 안전과 확산 방지를
위해
당분간 비상 근무 형태로 전환하는 것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비상 근무 기간 중 고객센터의 운영 방식 아래와 같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q 전화 대응 업무 중단, 1:1 문의 접수 및 처리는 유지
q 비상 운영
기간 : 2020. 02. 27 ~ 03. 19
* 기간은 바이러스 확산세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1:1 문의는 주말에도 처리될 예정입니다.
q 대응 범위 : 기존과 변함 없음
바이러스의 확산을 방지하고자 한 장소에서 근무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위와 같은 결정을 하게 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비록 전화 대응 업무는 중단하지만, [엔씨패밀리존 > 고객센터 > 1:1문의]를 통해 문의 주시면,
가능한 빠르게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이 저희 가맹 사업주 분들께는 너무나도 어려운 시기일 것으로 사료됩니다.
사업의
어려움만이 아니라 본인과 주변의 건강에 대한 심려도 매우 크실 듯합니다.
아무쪼록 저희 가맹 사업주분들
모두가 이번 사태에서 무탈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현 사태가 안정되면 저희 엔씨소프트는 활발한 PC방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