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접속 IP3.232.133.141
안녕하세요
엔씨패밀리존 가맹 사업주 여러분
엔씨소프트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 확진자 증가 추이가 감소하고는 있으나,
여전히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한 지속적인 주의와 노력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따라서 대구 지역에 소재하고 있는 PC방 전용 고객센터의 비상 근무
체계를
연장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으며, 이에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 비상
운영 기간
* 기간은 바이러스 확산세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전화 대응 업무 중단, 1:1 문의 접수 및 처리는 유지
*
1:1 문의는 주말에도 처리될 예정입니다.
■ 대응
범위 : 기존과 변함 없음
전화를 통한 업무는 중단하지만, 1:1문의(엔씨패밀리존>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면
최대한 빠르고 성실하게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