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PC방 사장님 여러분.
항상 엔씨소프트의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11월 11일 (수) 오픈 후 발생한 '아이온 클래식 서버 PC방 코인이 정상적으로 지급되지 않는 현상'이
11월 12일 (목) 12시 업데이트를 통해 수정 완료되었으며,
11월 12일 (목) 19시부터 미지급 PC방 코인에 대한 보상 지급이 진행되었습니다.
◆ 아이온 클래식 PC방 코인 복구 내용
- 대상 시간 : 2020.11.11 (수) 15:00 ~ 2020.11.12 (목) 임시점검 전
- 대상 캐릭터 : 위의 시간동안 아이온 가맹 PC방에 접속한 10레벨 이상 캐릭터
- 복구 내용 : 10레벨 달성 시점부터 30분마다 지급되었어야 할 누락된 PC방 코인 수
(접속시간에 비례하여 PC방 코인이 지급됩니다.)
- 복구 방법 : 특급 우편 발송
▶ 아이온 클래식 PC방 코인 획득 불가 현상에 대한 보상 안내 바로가기
앞으로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PC방 사장님 여러분.
항상 엔씨소프트의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11월 11일 (수) 오픈 후 발생한 '아이온 클래식 서버 PC방 코인이 정상적으로 지급되지 않는 현상'이
금일인 11월 12일 (목) 12시 업데이트를 통해 수정 완료되었습니다.
▶ 아이온 클래식 11월 12일 (목) 업데이트 안내 바로가기
이에 따라, 아이온 가맹 PC방이라면 접속시간 30분 당 1개씩 PC방 코인이 정상적으로 지급됩니다.
(인벤토리 자동 지급, 10레벨 이상 캐릭터만 획득 가능)
지급되지 않은 PC방 코인에 대해서는 고객분들께 보상해드릴 수 있는 방안을 검토중에 있으며,
확정되는 대로 신속하게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고객님들과 PC방 사장님들께 불편을 끼쳐 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앞으로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PC방 사장님 여러분.
항상 엔씨소프트의 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11/11 (수) 20시 53분을 기준으로, 엔씨패밀리존 가맹 PC방에서 아이온 클래식 서버 접속 시
PC방 코인이 정상적으로 지급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PC방 코인은 10레벨 이상 캐릭터를 대상으로, 30분 당 1개씩 인벤토리로 자동 지급)
해당 현상에 대해 현재 확인 중에 있으며, 빠르게 수정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지급되지 않은 PC방 코인에 대해 고객분들께 보상해드릴 수 있는 방안도 검토 중이며,
확정되는 대로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고객님들과 PC방 사장님들께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앞으로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