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리니지 리마스터 PC방 과금 시스템 업데이트 이후 오류 현상 수정 안내
운영자
2021-06-23 13:15

안녕하세요, PC방 사장님 여러분.

항상 엔씨소프트의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금일 정기점검에서 6/3(목) 사전 공지해드렸던 리니지 리마스터의 PC방 과금 시스템 업데이트가 적용됐으며,

이후 일부 PC방에서 "PC방 과금이 종료되었습니다",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라는 메시지가 출력되고,  

PC방 프리미엄 혜택이 간헐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등의 문제 현상이 확인됐습니다. 


위 문제에 대해서는 장애 원인을 파악하여 오류를 수정한 결과 현재 정상 동작하는 상태이며,   

위의 문제가 발생한 PC와 IP 내역들에 대해서는 모두 확인하여,  

다음과 같이 PC방 과금 내역을 일괄 무효화하고 무과금 상태로 처리하였습니다. 


  --- 다  음 ---


 * 장애 시간 : 6/23(수) 리니지 리마스터 정기점검 직후 ~ 11시 54분

 * 장애 내용 :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메시지 출력, PC방 프리미엄 혜택의 간헐적 장애 발생

 * 장애 영향 : 장애 발생 PC 및 IP에서 PC방 과금 발생

 * 장애 처리 : 장애 발생 PC 및 IP의 PC방 과금 내역 무효화 (무과금 상태 처리) 

 * 확인 방법 : NC Family Zone - MY PC방 메뉴에서 충전/이용 내역 확인


PC방 사장님들께 뜻하지 않은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앞으로도 보다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주)엔씨소프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44번길 12 | 대표 김택진 | 사업자등록번호 144-85-04244 | 통신판매업신고 제14381호 | 고객상담 1566-0020 | 팩스번호 0505-609-0020 Copyright ©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NCSOFT 사업자정보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