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PC방 사장님 여러분.
항상 엔씨소프트의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금일 블레이드 & 소울 실행 시 일부 환경에서 오류가 발생하는 현상이 확인되었으나,
현재는 수정이 완료되어 원활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만약 클라이언트 업데이트 이후에도 실행 시 오류 문제가 발생할 경우,
NC Launcher2 종료 후, 게임 설치 경로에서 BNSRBinariesWin64GameGuard 폴더를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PC방 사장님들께 뜻하지 않은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위와 관련한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1:1 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1566-002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