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PC방 사장님 여러분.
항상 엔씨소프트의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엔씨소프트는 사장님들의 개인정보를 무엇보다 소중히 취급하고 있으며, 그 어떤 사안보다 우선하여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는 개인정보보호법의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고객님들의 개인정보를 더욱 투명하고 안전하게 관리하고자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개하고 있으며, 변경사항 발생 시 공지사항을 통해 NC Family Zone 가족 여러분에게 안내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바뀌는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을 확인하시고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변경내용
구분 |
내용 |
||||||||||||||||||||
현행 |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 파기절차: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탈퇴 신청 시 15일 유예기간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복구가 불가능 하도록 파기하며, 서면 상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
||||||||||||||||||||
변경 |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 파기절차: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탈퇴 신청 시 15일 유예기간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내부 방침 및 다른 법령에 따라 보관하는 개인정보의 항목과 근거는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항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복구가 불가능 하도록 파기하며, 서면 상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
||||||||||||||||||||
현행 |
5. 개인정보의 업무위탁 및 제공
- 위탁현황
|
||||||||||||||||||||
변경 |
5. 개인정보의 업무위탁 및 제공
- 위탁현황
|
||||||||||||||||||||
현행 |
10.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 열람청구 부서
- 고객께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 등에 연락을 하여 문의하시면 신속ㆍ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 국번없이 118) 2.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spo.go.kr / ☎ 국번없이 1301) 3. 경찰청 사이버범죄신고시스템 (ecrm.cyber.go.kr / ☎ 국번없이 182) 4. 개인정보포털 (www.privacy.go.kr / ☎ 국번없이 1833-6972) |
||||||||||||||||||||
변경 |
10.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 열람청구 부서
- 고객께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 등에 연락을 하여 문의하시면 신속ㆍ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2. 개정시기
- 변경된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4년 6월 27일에 개정되어 효력이 발생됩니다.
3. 이의 및 문의제기
-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에 대한 문의와 이의제기는 개인정보 고충처리부서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대표전화 : 1566-0020, 상담시간 월~금 10:00~12:00 / 14:00~16:00 (토, 일, 공휴일 휴무))
-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엔씨소프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