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IP3.238.8.102

게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블소 다운로드
아이온 다운로드
리니지 다운로드
리니지2 다운로드
블소 다운로드
블레이드 & 소울 다운로드 페이지 이동
아이온 다운로드
아이온 다운로드 페이지 이동
리니지 다운로드
리니지 다운로드 페이지 이동
리니지2 다운로드
리니지2 다운로드 페이지 이동
  • 미납자 신고 PC방 요금 미납고객 관리 바로가기
오프라인 스페셜 한정상품 판매 주의사항 안내 (17.7.19 최신화)
운영자
17-07-19 16:36:59

안녕하세요, PC방 사장님 여러분.

 

2017년 7월 19일(수) 오후 2시부터 시작된

오프라인 스페셜 한정상품 판매 관련으로, 주의사항 안내드립니다.

 

다음의 내용을 꼭 확인하시고, 이용과정에 불편없으시길 바랍니다.

 

관련하여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엔씨소프트 PC방 고객센터(1566-0020)로 문의주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입콜이 몰리는 상황에서 대기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엔씨소프트가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다음 -------

 

 

l 구매희망하시는 상품의 종류를 꼭 선택해주세요!

 -주문 정보 입력 시, [배송요청사항] 입력창에 꼭! 원하시는 상품종류와 개수를 입력해주세요. 

    

     정보 미기재 및 재고 조기 소진 시 상품 랜덤발송 될 수 있는 점 사전 양해 부탁드립니다.

     정보 오기재에 따른 교환 요청은 재고 상황에 따라 대응이 불가능 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결제 취소, 환불 요청은 배송상태가 출고중이전 단계에서만 가능한 점 확인 부탁드립니다.

 

 

 

l 결제수단 [무통장 입금] 선택 시 사전에 꼭 확인해주세요!

-  이전 무통장 입금 수단으로 G코인 결제 이력이 한번도 없으셨던 경우, 결제 수단 [무통장 입금] 선택 진행 시, 다음과 같은 발급된 계좌가 없습니다오류가 출력되고 있습니다.

- 719() 오후 4시 반 기준

 

(오류 화면)

 

- 해당 오류로 주문이 어려우신 PC방 사장님들께 다음의 해결방법 안내드리오니, 꼭 내용확인 후 이용에 불편없으시길 바랍니다.

 결제 진행 사전 가상계좌 발급 준비가 필요합니다.

  [가상계좌 사전 발급 안내]

    엔씨패밀리존 > 상단 [MY PC] 메뉴 > [입금대기 현황]

    입금대기 현황 확인을 위해서는, 엔씨패밀리존 로그인 및 비밀번호 1회 추가 입력 과정이 필요합니다.

 

    [전용 입금 계좌 발급 안내] 메뉴 상 [발급받기] 버튼을 통해 임의 은행 계좌를 발급받으신 후,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선택수단으로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판매 FAQ ----------

오프라인 스페셜 한정상품과 관련하여 궁금증을 해소해드리기 위해 FAQ를 준비하였습니다.

 (2017.7.19 최신화)

Q. 오프라인 스페셜 한정 상품은 무엇인가요?

v 금번 출시 된 아이온, 블레이드 & 소울 스페셜 한정상품은 사장님들과 상생하기 위해 엔씨소프트에서 출시한 PC방 전용 상품 입니다.

v 엔씨소프트 가맹 PC방 사장님이라면 누구나 주문 참여가 가능하며, 구매 상품을 PC방 방문 고객에게 판매 할 수 있는 권한을 갖습니다.

Q. 상품 판매 정보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v 상품 판매 정보는 엔씨패밀리존 공지사항과 제공되는주문-판매 가이드를 통해 사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이드 다운받기]

v 7 19()부터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상품에 대한 상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상품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v 7 19() 오후 2시부터 프로모션 페이지 내에서 상품에 대한 상세 정보 확인 및 상품 주문이 가능합니다. 상품 별 원하시는 구매 수량을 선택 주문하여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v 주문정보 입력 시, [배송요청사항] 입력란에 원하시는 상품 종류와 종류별 수량정보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v 상품 주문에는 반드시 사전 엔씨패밀리존 로그인이 필요하며, 사전 온라인 특별약관 동의가 진행되어야만 주문이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7 12()부터, 고객으로부터 상품을 사고 싶다는 접수 문의가 오는데  어떻게 하나요?

v 7 12() 부터 PLAYNC 공홈을 통해 아이온 및 블레이드 & 소울 고객 대상 PC방 방문 및 판매 참여 관련 이벤트와 사전 안내를 진행합니다.

v PC방 사장님께서는 사전 고객의 구매 문의를 참고로 7 19() 주문 참여가 가능합니다.

Q. 상품 주문 단위가 어떻게 되나요?

v 업데이트 기념 한정수량으로 제작된 이번 상품은 각 상품 별 최소 1 ~ 10개 까지 주문이 가능합니다. ( 10개 씩, 합쳐서 최대 20)

v 아이온, 블레이드 & 소울 상품은 한정수량 상품으로 준비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사전 주문 마감이 될 수 있으니 양해부탁 드립니다.

Q. 상품 결제 방식은 어떻게 하나요?

v 상품 결제 방식은 무통장 입금 이외에도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도록 제공하고 있으며, 사장님이 원하는 결제방식을 택 1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v [무통장 입금] 결제 수단 선택 시, 꼭 가상계좌 사전 발급 진행을 부탁드리겠습니다.

v [MY PCà [입금대기현황] 메뉴에서 가상계좌 사전 발급이 가능합니다.

Q. 주문한 상품을 취소할 수 있나요?

  v  [MY PCà [충전&이용내역] à [오프라인 상품] 메뉴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v , 구매하신 상품에 대해서는출고중이전 단계인 경우에 한해서, 주문 및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v ‘출고중이후 단계에서는 주문 및 결제 취소가 불가능한 점 꼭 확인부탁드립니다.

Q. 배송 완료 후, 상품 교환 및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v 상품 배송 이후, 단순 변심에 따른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v 다만, 배송과정 중 상품 파손 및 제품불량으로 인해 고객 판매가 어려운 경우, ‘출고 완료이후, 7일 이내 엔씨패밀리존 1:1 문의 및 NCSOFT PC방 고객센터(1566-0020)로 문의 주시기를 바랍니다.

Q. 배송 일정 및 배송 현황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v 상품 주문 시 순차적으로 배송이 진행 됩니다. 주문 완료 기준으로 최소 2 ~ 최대 3(영업일 기준) 이내 배송이 완료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v 배송 진행 현황은 사장님이 상품 주문 시, 기재하신 연락처를 기준으로 배송사에서 안내 메시지가 발송 될 예정 입니다.

Q. 고객에게 상품 판매 시 주의사항은 어떻게 되나요?

v 고객 판매가 완료된 상품은, 상품 개봉 여부와 상관없이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v 개봉한 상품에 대하여 PC방의 임의적인 교환 및 환불을 진행할 경우, NCSOFT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v 배송받으신 상품에 대해서는 고객에게 판매 사전, 상품 포장 상태와 쿠폰 확인 창을 통해 보너스 쿠폰 동봉 여부를 꼭 확인하신 후 판매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v 고객이 구매 현장에서 쿠폰 확인 창을 통하여 보너스 쿠폰 동봉 여부를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 안내를 부탁드립니다.

Q. 보너스 쿠폰의 사용과정 문제가 발생될 경우 어떻게 하나요?

v 보너스 쿠폰의 사용 과정 중 등록이 되지 않는 등 고객 불만 접수 시, 엔씨소프트 서비스 고객센터(1600-0020)로 접수할 수 있도록 고객 안내를 부탁드립니다.

Q. 미 판매 상품에 대해 환불이 가능 한가요?

v 사장님께서 상품 구매 시, 특별 약관에 동의 해주신 내용에 따라 미 판매 된 상품에 대한 회수 및 환불 등에 대한 처리는 불가 합니다.

Q. 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되나요?

v 본 상품은 세금계산서가 발행되는 상품입니다.

v 당월 도매 주문 및 제품 수령확인이 완료된 PC방을 대상으로 익월 10일까지 등록된 사업자번호로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v 세금계산서는 [MY PCà [세금계산서] 메뉴 카테고리 내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Q. 현금 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되나요?

v 고객이 상품 구매 후 현금영수증 발급을 요청할 경우, 판매 PC방은 직접 현금영수증을 발행하여야 합니다.

v 가맹 PC방이 도매로 구입하여 고객에게 직접 소매로 판매하는 경우로, 현금 영수증 발급 주체는 판매 PC방이 됩니다.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005 오프라인 스페셜 한정상품 배송업무 마감 안내 운영자 2017.09.25 6382
1004 오프라인 스페셜 한정상품 주문참여 이벤트 당첨자 발표 운영자 2017.09.13 8128
1003 오프라인 스페셜 한정상품 '3차 주문 오픈' 안내 (17.9.8 수정) 운영자 2017.08.16 6776
1002 블소 오프라인 스페셜 한정상품 재고 조기 마감 안내 (17.8.9... 운영자 2017.07.28 6912
1001 오프라인 스페셜 한정상품 '2차 주문 오픈' 사전 안내 운영자 2017.07.25 7216
1000 오프라인 스페셜 한정상품 판매 주의사항 안내 (17.7.19 ... 이미지 첨부 운영자 2017.07.19 8768
999 오프라인 스페셜 한정상품 ‘주문 오픈’ 사전 안내 이미지 첨부 운영자 2017.07.19 8664
998 리니지 영웅을 향한 새로운 도전 ’챌린지 서버’ 오픈 기... 이미지 첨부 운영자 2017.07.14 8409
997 오프라인 스페셜 한정상품 [주문-판매 가이드] 배포 안내 이미지 첨부 운영자 2017.07.13 9701
996 아이온 ‘결전의 땅’ 업데이트 기념 – 용계 서버 PC방 ... 이미지 첨부 운영자 2017.07.13 6640
995 아이온 PC방 상시 혜택 강화 : PC방 가기 더 좋은날 안내 이미지 첨부 운영자 2017.07.12 6032
994 오프라인 스페셜 한정상품 출시 사.전.안.내 이미지 첨부 운영자 2017.07.11 13209
993 아이온 분할 업데이트 및 진행 일정 안내 이미지 첨부 운영자 2017.07.10 6140
992 [완료][안내] 정전으로 인한 PC방 고객센터 전화상담 일시 이... 운영자 2017.07.04 6117
991 2017년 4~6월 비정상적(VPN) 이용 매장 단속 안내 운영자 2017.07.03 6534
990 [블소] PC방 혜택 폭발 이벤트 안내 이미지 첨부 운영자 2017.06.15 7061
989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대한 안내 이미지 첨부 운영자 2017.05.24 7365
988 NH농협은행의 센터이전 작업으로 인한 가상계좌 결제서비스 ... 운영자 2017.05.12 6637
987 하나카드&KEB하나은행 관련 결제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운영자 2017.04.28 7464
986 아이온 NC Launcher 프로그램 적용 사전 안내 이미지 첨부 운영자 2017.04.20 8358
985 NH농협은행의 센터이전 작업으로 인한 일부 결제서비스 일시 ... 운영자 2017.04.14 7173
984 2017년 1~3월 비정상적(VPN) 이용 매장 단속 안내 운영자 2017.04.03 12046
983 [블소]PC방에 부는 꽃바람 & N포인트샵 피크타임 이벤트 안내 이미지 첨부 운영자 2017.03.24 8258
982 NH농협은행의 전산시스템 재구축 작업으로 인한 일부 결제서... 운영자 2017.01.26 8124
981 [블소] 정유년 새해맞이 PC방 이벤트 안내 이미지 첨부 운영자 2017.01.11 9572
980 [아이온] 5.5 업데이트 기념 PC방 전용 이벤트 안내 이미지 첨부 운영자 2017.01.11 8750
979 [아이온] 5.5 업데이트 기념 무료 접속 이벤트 안내 운영자 2017.01.11 9032
978 아이온 분할 업데이트 및 전용 다운로드 재안내 이미지 첨부 운영자 2017.01.09 8690
977 [리니지] 1월 4일 출석 체크 이벤트 업데이트 안내 운영자 2017.01.04 13117
976 2016년 10~12월 비정상적(VPN) 이용매장 단속 안내 운영자 2017.01.02 9803
1 2 3 4 5 6 7 8 9 10
(주)엔씨소프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44번길 12 | 대표 김택진 | 사업자등록번호 144-85-04244 | 통신판매업신고 제14381호 | 고객상담 1566-0020 | 팩스번호 0505-609-0020 Copyright ©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NCSOFT 사업자정보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