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IP3.81.73.233

게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블소 다운로드
아이온 다운로드
리니지 다운로드
리니지2 다운로드
G코인 과금 IP 관리
[아이온] 오프라인 상품 주문 오픈 안내
운영자
18-08-01 09:55:58

 

안녕하세요, PC방 사장님 여러분.

 

아이온 오프라인 상품 ‘FREEZE ON! 미니온!’ 주문이 오픈되어 안내드립니다.

201881() 오전 10부터 엔씨소프트 가맹 PC방 사장님이라면 누구나 상품 주문 참여가 가능합니다.

 

미니온 3총사와 함께하는 신나는 여름 축제!

미니온 아이스트레이 상품 3종 출시를 기념하여 PC방 사장님과 함께하는

 미니온 3총사 주간 프로모션3주간의 특별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사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아이온 오프라인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출시 사전 안내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한정 상품 출시 사전 안내 (확인하기)] (718일 작성됨)

 

주문 참여 방법에 대한 상세 내용은 본 공지 다음의 내용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추가문의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1566-002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엔씨소프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 음 ---------

[로모션 페이 (확인하기)]

 

 

--------- 주문-판매 FAQ ----------

오프라인 상품 관련하여 궁금증을 해소해드리기 위해 FAQ를 준비하였습니다.

 (2018.8.1 최신화)

Q. 오프라인 상품은 무엇인가요?

* 사장님들과 상생을 도모하고자 엔씨소프트에서 출시한 오프라인 한정 상품 입니다.

엔씨소프트 가맹 PC방 사장님이라면 누구나 주문 참여가 가능하며구매 상품을 PC방 방문 고객에게 판매할 수 있는 권한을 갖습니다.

Q. 상품 판매 정보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상품 판매 정보는 엔씨패밀리존 프로모션 페이지와 공지사항, 그리고 주문-판매 가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상품 상세 정보 확인 및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프로모션 페이지 (확인하기)]

* 주문-판매 가이드를 통해 상품 주문부터 일반소비자 판매까지의 상세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문-판매 가이드 (다운로드하기)]

Q. 상품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엔씨패밀리존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상품 3종 별 원하는 구매수량을 선택하고, 결제할 수 있습니다.

상품 구매하기 전 반드시 엔씨패밀리존 로그인이 진행되어야 하며, 상품 결제하기 전 온라인 특별약관 동의가 필요합니다.

* 원활한 상품 구매를 위해서, 상품 구매하기 전 반드시 팝업창 설정이 허용설정으로 되어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Q. 상품 주문 단위가 어떻게 되나요?

한정수량으로 제작된 이번 상품은 종 별 선택수량을 종합하여, 사장님 당 최소 1 ~ 최대 30개까지 주문이 가능합니다.

* 한정수량 상품으로, 준비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조기 주문 마감이 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상품 결제 방식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결제 방식은 무통장입금신용카드 중 택1 결제가 가능하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 결제방식 무통장입금선택 시, 상품 구매하기 전 반드시 가상계좌를 사전 발급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가상계좌 발급 방법 안내 : [MY PC] 메뉴 하단의 [입금대기 현황]메뉴에서, 원하는 은행을 선택하여 전용계좌 발급받기를 합니다.

* [ 무통장입금’ 선택 가상계좌 발급 방법 (참고하기)] (2017719일 작성됨)

Q. 주문한 상품을 취소할 수 있나요?

* [MY PC메뉴 하단의 [충전&이용내역메뉴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 주문한 상품은출고 중이전 단계의 경우에 한해서만 주문 및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출고 중’ 이후 단계에서는, 주문한 상품에 대해 주문 및 결제 취소가 불가능한 점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Q. 배송 완료 후상품 교환 및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배송 이후단순 변심에 따른 상품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 다만배송과정 중 상품 파손 및 제품 불량으로 인해 고객 판매가 어려운 경우,

출고 완료일이후, 7일 이내 엔씨패밀리존 1:1 문의 및 엔씨소프트 PC방 고객센터(1566-002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배송 일정 및 배송 현황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주문한 상품은 순차적으로 배송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 주문 완료일 기준으로 최소 2 ~ 최대 3(영업일 기준이내 배송이 완료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도서산간의 경우 기간 추가)

배송 진행 현황은 사장님이 상품 주문 시기재하신 연락처 기준으로 배송사에서 안내메시지가 발송될 예정 입니다.

Q. 고객에게 상품 판매 과정 중 주의사항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 판매가 완료된 상품은 개봉 여부와 상관없이 상품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개봉한 상품에 대해 PC방의 임의적인 교환 및 환불을 진행할 경우, NCSOFT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배송 받은 상품은 고객에게 판매하기 전상품 포장 상태와 쿠폰 확인창을 통해 보너스 쿠폰 동봉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거래 진행하시길 권장합니다.

고객이 구매 현장에서 쿠폰 확인창을 통해 보너스 쿠폰 동봉 여부를 확인한 후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 안내를 부탁드립니다.

Q. 보너스 쿠폰의 사용과정 중 문제가 발생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구매 고객이 보너스 쿠폰의 사용 과정 중 등록이 되지 않는 등의 불만을 사장님께 접수한 경우,

엔씨소프트 서비스 고객센터(1600-0020)로 직접 문의할 수 있도록 고객 안내를 부탁드립니다.

Q. 미 판매 상품에 대해 환불이 가능 한가요?

상품 구매 시 동의한 특별 약관에 따라, 미 판매 된 상품에 대해 회수 및 환불 처리는 불가합니다.

Q. 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되나요?

본 상품은 세금계산서가 발행되는 상품입니다.

당월 도매 주문 및 상품 수령확인이 완료된 PC방을 대상으로 익월 10일까지 등록된 사업자번호로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세금계산서는 [MY PC메뉴 하단의 [세금계산서메뉴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Q.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되나요?

* 구매 고객이 상품 구매 후 현금영수증 발급을 요청할 경우판매 PC방은 현금영수증을 발행해야 합니다.

* PC방은 엔씨패밀리존을 통해 상품을 도매 구입하여 고객에게 소매 판매하는 경우로현금영수증 발급 주체는 판매 PC방이 됩니다.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077 [리니지2] PC방 프로모션 진행 안내 (시즌4) 운영자 2019.07.10 76
1076 [AION] (7/3~7/31) PC방 프로모션 진행 안내 운영자 2019.07.03 84
1075 [공지] PC방 서비스 임시점검 중 리니지 과금 누락 현상 관련... 운영자 2019.06.18 142
1074 [공지] 일부 은행의 가상계좌 결제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운영자 2019.06.14 56
1073 [이벤트] NCSOFT x 이엠텍, PC방을 리마스터해 봄! (연장) 이미지 첨부 운영자 2019.06.13 202
1072 [리니지2] PC방 프로모션 진행 안내 (시즌3) 운영자 2019.06.12 128
1071 [공지] 무통장입금 결제서비스 점검 안내 운영자 2019.05.23 288
1070 [아이온] 아이온 7.2 업데이트 패치 및 사전 배포 일정 안내 이미지 첨부 운영자 2019.05.20 403
1069 [공지] LGU+ 휴대폰본인확인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운영자 2019.05.20 306
1068 [이벤트] NCSOFT x 이엠텍, PC방을 리마스터해 봄! 이미지 첨부 운영자 2019.05.15 5865
1067 [리니지2] PC방 서비스 적용 방식 변경 및 혜택 강화 안내 운영자 2019.05.13 698
1066 [리니지] 리니지 이용권 시스템 개편 기념! PC방 이벤트, 혜... 운영자 2019.05.02 797
1065 [공지] 엔씨패밀리존 고객센터 운영시간 변경 안내 운영자 2019.04.24 556
1064 [리니지] 리니지 리마스터 이용권 개편 안내 이미지 첨부 운영자 2019.04.18 1482
1063 [당첨안내] 깜짝 이벤트! 4월 봄맞이 아이온 단골 PC방이 ... 이미지 첨부 운영자 2019.04.01 1167
1062 [리니지] 리니지 리마스터 런칭 기념 PC방 프리미엄 혜택 ... 이미지 첨부 운영자 2019.03.27 2905
1061 [리니지] 리니지 리마스터 런칭 기념 홍보물 제공 이벤트 ... 이미지 첨부 운영자 2019.03.21 7024
1060 [리니지2] NC Launcher 2 설치 및 실행 방법 안내 이미지 첨부 운영자 2019.03.05 926
1059 [리니지2] NC Launcher 2 도입 사전 안내 운영자 2019.02.27 605
1058 [당첨안내] “새해맞이 새출발, 단골 PC방이 누리는 아이온의... 운영자 2019.02.15 1777
1057 [리니지2]테스트 서버 NC Launcher 2 설치 및 실행 방법 안내 이미지 첨부 운영자 2019.01.30 1008
1056 [이벤트] 새해맞이 새출발, 단골 PC방이 누리는 아이온의 ... 이미지 첨부 운영자 2019.01.30 1825
1055 [리니지] (일정변경) 리마스터 2차 테스트 서버 오픈 일정 변... 운영자 2019.01.28 1004
1054 [리니지] 리마스터 2차 테스트 서버 오픈 일정 및 운영 안내 운영자 2019.01.25 823
1053 [리니지2] 테스트 서버 NC Launcher 2 도입 사전 안내 운영자 2019.01.24 564
1052 [안내] 10,11,12 월 비정상적(VPN) 이용 매장 단속 안내 운영자 2019.01.02 861
1051 [리니지] 리마스터 이벤트 서버 & 테스트 서버 오픈 연장 안내 운영자 2018.12.27 973
1050 [리니지] 리마스터 이벤트 서버 운영 안내 운영자 2018.12.27 1105
1049 [리니지] 리마스터 테스트 서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및 ... 이미지 첨부 운영자 2018.12.26 2907
1048 [리니지2] 블러디/아덴 서버 G코인 유료 차감 안내 운영자 2018.12.12 968
1 2 3 4 5 6 7 8 9 10
(주)엔씨소프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44번길 12 | 대표 김택진 | 사업자등록번호 144-85-04244 | 통신판매업신고 제14381호 | 고객상담 1566-0020 | 팩스번호 0505-609-0020 Copyright ©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NCSOFT 사업자정보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