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화] 블레이드&소울 2 PC방 혜택 오류 현상 안내
운영자
2024-03-27 11:37

안녕하세요, PC방 사장님 여러분.

 

3월 27일(수) 정기점검 이후 일부 서버(아랑, 라그니르 서버)에서
PC방 프리미엄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 오류가 정상화되어 안내 드립니다.

 

PC방 사장님들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 드리며,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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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PC방 사장님 여러분.

항상 엔씨소프트의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3월 13일(수) 블레이드&소울 2 정기점검 이후 일부 서버(아랑, 라그니르 서버)에서

PC방 프리미엄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 오류가 확인되었습니다.

 

먼저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PC방 혜택 오류 수정은 3월 27일(수) 정기점검 이후 수정 될 예정이며,

오류에 따른 보상 지급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보상 지급 안내

 - 지급 대상 : 3월 13일(수) 정기점검 후 ~ 3월 27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위 오류 관련 G코인 차감 내역

 - 지급 기준 : G코인 차감 내역 천원 단위 올림처리 하여 G코인 지급 (최저 보상 1,000 G코인)

 - 지급 시기 : 2024년 4월 2일 경

 - 확인 방법 : 지급 대상 PC방 사장님께 LMS 안내, NC Family Zone - MY PC방  메뉴에서 충전/이용 내역 확인

 

위 오류 기간 PC방을 이용하신 손님분들께도 별도 인게임 보상 진행 예정이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PC방 사장님들께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 드리며,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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