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IP3.238.8.102

게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블소 다운로드
아이온 다운로드
리니지 다운로드
리니지2 다운로드
블소 다운로드
블레이드 & 소울 다운로드 페이지 이동
아이온 다운로드
아이온 다운로드 페이지 이동
리니지 다운로드
리니지 다운로드 페이지 이동
리니지2 다운로드
리니지2 다운로드 페이지 이동
  • 미납자 신고 PC방 요금 미납고객 관리 바로가기
[아이온] 오프라인 한정 상품 출시 사전 안내
운영자
18-07-18 13:47:34

안녕하세요. PC방 사장님 여러분

 

무더운 여름을 얼려버릴 미니온 아이스 트레이 3종 셋트 ‘FREEZE ON! 미니온!’

오프라인 스폐셜 한정 상품 판매에 대해 사전 안내 드립니다.

 

무더운 여름을 얼려버릴 미니온 아이스트레이 3종 셋트 ‘FREEZE ON! 미니온!’ 상품이 곧 출시 예정입니다.

미니온을 사랑한 얼음조각가 아이스룽의 특별한 얼음동상 제작 비법을

'미니온 아이스트레이' + '전용 유리컵' + '전용 LED 컵받침' + '보너스쿠폰 4' 구성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201881() 엔씨소프트 가맹 PC방 사장님 누구나 주문 참여가 가능하며,

다양한 결제 수단으로 손쉽게 구매 가능한 환경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판매를 희망하는 사장님들께 PC방을 홍보하고 고객이 쉽게 접근 및 구매할 수 있도록  

PC방 찾기 서비스를 새롭게 신설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리며,

판매처로의 안내 등록을 희망하시는 경우, 엔씨소프트 PC방 고객센터(1566-0020)으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PC방 찾기 서비스]

 

상품 출시와 관련하여 오프라인에서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풍성한 참여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사장님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립니다.

[상품 출시 관련 이벤트안내]

 

상품 판매와 궁금한 사항은 하단 판매가이드와 FAQ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엔씨소프트 PC방 고객센터(1566-0020)로 문의 주시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엔씨소프트가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

l  상품 정보 사전 안내

1.      판매 상품

 

구 분

내 용

상품명

FREEZE ON! 미니온!

상품종류

크로메데, 웨다, 그렌달 3

상품 구성 

미니온 아이스트레이, 전용 유리컵, 전용 LED컵받침, 보너스 아이템 4

소비자가격

80,000(업주 공급가격 76,000)

상품 주문 오픈 일정

201881

 

 

2.      보너스 아이템 쿠폰 안내

구분

쿠폰명

아이템 명

개수

기본 구성
(4
)

FREEZE ON 보너스 쿠폰

전설의 강화석 선택 상자

25

FREEZE ON 보너스 쿠폰

전설의 강화석 선택 상자

25

FREEZE ON 보너스 쿠폰

전설의 강화석 선택 상자

25

여름축제 쿠폰

전설의 강화석 선택 상자

5

[각인] 전설의 PVP 강화석

5

[각인] 궁극의 PVP 강화석

2

테스트 서버 고객 및 제재 계정은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쿠폰은 2018. 10. 31. () 자정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
쿠폰함으로 지급된 상품은 30일 이내 '사용'하셔야 합니다. 사용기한이 만기될 경우 상품 사용 및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본 쿠폰은 현금화 할 수 없으며, 개인 간 유상으로 거래 및 판매하실 수 없습니다.

 

3.      사전 유의사항 안내

-        상품 주문은 81일부터 가능하며, 정확한 오픈 시간에 대한 안내는 이후 공지사항과 문자를 통해 안내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        한정수량으로 제작된 이번 상품은 사장님 당 최소 1 ~ 최대 30개까지 주문이 가능하오니 고객 상문 주문 과정 이 점 꼭 확인해서 진행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판매 참여를 위해서는 엔씨패밀리존(http://pcbang.plaync.com/) 접속 및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준비 수량이 모두 소진된 경우, 주문 참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4.      판매 내용 상세 확인하기

-        본 가이드는, NCSOFT 가맹 PC방 사장님들께서 엔씨패밀리존을 통해 오프라인 한정 상품을 주문하여 일반소비자에게 판매하기까지의 내용을 담았습니다

-        엔씨패밀리존 주문-판매 가이드 [다운로드 받기]

 

5.      주문-판매 사전 FAQ

-        오프라인 한정 상품 판매와 관련하여 사장님의 궁금증을 해소해드리기 위해 준비하였습니다.

Q. 오프라인 한정 상품은 무엇인가요?

* 곧 출시 예정인 아이온 오프라인 한정 상품은 사장님들과 상생을 도모하고자 엔씨소프트에서 출시한PC방 전용 상품 입니다.

* 엔씨소프트 가맹 PC방 사장님이라면 누구나 주문 참여가 가능하며구매 상품을 PC방 방문 고객에게 판매 할 수 있는 권한을 갖습니다.

Q. 상품 판매 정보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 상품 판매 정보는 엔씨패밀리존 공지사항과 공지사항을 통해 제공되는주문-판매 가이드를 통해 사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상품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 8 1(공개예정인 엔씨패밀리존 프로모션 페이지 통하여 상품 상세 정보 확인과 상품 주문이 가능합니다.  상품 3종 별 원하시는 구매수량을 선택 주문하여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 주문에는 반드시 사전 엔씨패밀리존 로그인이 필요하며, 사전 온라인 특별약관 동의가 진행되어야만 주문이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7 18() 부터고객으로부터 상품을 사고 싶다는 접수 문의가 오는데  어떻게 하나요?

* 7 18(부터 PLAYNC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아이온 게임고객 대상 오프라인 한정 상품 출시 안내 및 구매 이벤트에 대한 사전 안내가 진행됩니다.

* PC방 사장님께서는 고객의 사전 구매 문의를 참고로 8 1(주문 참여가 가능합니다.

Q. 상품 주문 단위가 어떻게 되나요?

* 한정수량으로 제작된 이번 상품은 종 별 선택수량을 종합하여, 사장님 당 최소 1 ~ 최대 30개까지 주문이 가능합니다.

* 상품은 한정수량 상품으로 준비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조기 주문 마감이 될 수 있으니 양해부탁 드립니다.

Q. 상품 결제 방식은 어떻게 하나요?

* 상품 결제 방식은 무통장 입금 이외에도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도록 제공하고 있으며사장님이 원하는 결제방식을 택 1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Q. 주문한 상품을 취소할 수 있나요?

*  [MY PC메뉴에서 [충전&이용내역메뉴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 구매하신 상품에 대해서는출고 전단계인 경우에 한해서주문 및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 ‘출고 중’ 이후 단계에서는 주문 및 결제 취소가 불가능한 점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Q. 배송 완료 후상품 교환 및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상품 배송 이후단순 변심에 따른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만배송과정 중 상품 파손 및 제품불량으로 인해 고객 판매가 어려운 경우, ‘출고 완료일이후, 7일 이내 엔씨패밀리존 1:1 문의 및 엔씨소프트 PC방 고객센터(1566-0020)로 문의 주시기를 바랍니다.

Q. 배송 일정 및 배송 현황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 상품 주문 시 순차적으로 배송이 진행 됩니다주문 완료일 기준으로 최소 2 ~ 최대 3(영업일 기준이내 배송이 완료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 배송 진행 현황은 사장님이 상품 주문 시기재하신 연락처를 기준으로 배송사에서 안내 메시지가 발송 될 예정 입니다.

Q. 고객에게 상품 판매 시 주의사항은 어떻게 되나요?

* 고객 판매가 완료된 상품은상품 개봉 여부와 상관없이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 개봉한 상품에 대하여 PC방의 임의적인 교환 및 환불을 진행할 경우, NCSOFT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배송받으신 상품에 대해서는 고객에게 판매 사전상품 포장 상태와 쿠폰 확인 창을 통해 보너스 쿠폰 동봉 여부를 꼭 확인하신 후 판매 진행을 부탁 드립니다.

* 고객이 구매 현장에서 쿠폰 확인 창을 통하여 보너스 쿠폰 동봉 여부를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 안내를 부탁 드립니다.

Q. 보너스 쿠폰의 사용과정 문제가 발생될 경우 어떻게 하나요?

* 보너스 쿠폰의 사용 과정 중 등록이 되지 않는 등의 고객 불만 접수 시엔씨소프트 서비스 고객센터(1600-0020)로 접수할 수 있도록 고객 안내를 부탁드립니다.

Q. 미 판매 상품에 대해 환불이 가능 한가요?

* 사장님께서 상품 구매 시특별 약관에 동의 해주신 내용에 따라 미 판매 된 상품에 대한 회수 및 환불 등에 대한 처리는 불가 합니다.

Q. 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되나요?

* 본 상품은 세금계산서가 발행되는 상품입니다.

당월 도매 주문 및 제품 수령확인이 완료된 PC방을 대상으로 익월 10일까지 등록된 사업자번호로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세금계산서는 [MY PC메뉴에서 [세금계산서메뉴 카테고리 내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Q. 현금 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이 상품 구매 후 현금영수증 발급을 요청할 경우판매 PC방은 직접 현금영수증을 발행하여야 합니다.

*가맹 PC방이 도매로 구입하여 고객에게 직접 소매로 판매하는 경우로현금 영수증 발급 주체는 판매 PC방이 됩니다.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125 [공지] NC Family Zone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운영자 2020.10.05 263
1124 [완료] 네이버페이 자동결제(계좌이체) 신규 가입 장애 안내 운영자 2020.09.29 215
1123 [공지] PC방 멀티 프리미엄 서비스 기능 일부 업데이트 안내 운영자 2020.09.23 461
1122 [공지] 리니지 리마스터 신서버 오픈 관련 고객센터 운영시간... 운영자 2020.08.12 1462
1121 [공지] 네이버페이 결제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운영자 2020.08.07 759
1120 [공지] NC Family Zone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운영자 2020.08.07 808
1119 [공지] NC Family Zone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운영자 2020.07.24 903
1118 [공지] NC Family Zone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운영자 2020.07.14 544
1117 [공지] PC방 멀티 프리미엄 서비스 기능 추가 안내 운영자 2020.07.01 2107
1116 [공지] 'NCSOFT PC방 가맹 서비스 이용 약관' 일부 개정 안내 운영자 2020.05.07 1961
1115 [공지] PC방 전용 고객센터 전화 대응 업무 정상화 안내 운영자 2020.04.27 1398
1114 [공지] NC Family Zone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운영자 2020.04.24 1280
1113 [공지] (기간 연장)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전화 대응 업무 ... 운영자 2020.04.06 2623
1112 [공지] 4월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무료화 연장 안내 운영자 2020.03.27 2649
1111 [공지] G-Coin 3월 사용분 50% 페이백 완료 안내 운영자 2020.03.26 1331
1110 [공지] (기간연장)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전화 대응 업무 ... 운영자 2020.03.18 2156
1109 [공지] 3월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무료화 안내 운영자 2020.03.04 2385
1108 [공지] (수정) G-Coin 3월 사용분 50% 페이백 안내 운영자 2020.02.27 3691
1107 [공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전화 대응 업무 일시 중단 안내 운영자 2020.02.26 2467
1106 [공지] 블레이드 & 소울 프론티어 월드 업데이트 안내 운영자 2020.02.26 1617
1105 [공지] G코인 네이버페이(계좌이체) 자동결제 서비스 오픈 안내 운영자 2020.02.26 1358
1104 [공지] B&S 프론티어 월드 사전 다운로드 및 최소 / 권장사양... 운영자 2020.02.20 5383
1103 [공지] 가상계좌(무통장입금) 결제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운영자 2020.02.11 1250
1102 [공지] 'plaync PC방 대축제' 4주차 당첨자 발표 (1/30~2/5) 운영자 2020.02.06 5543
1101 [아이온] 피시룽의 깜짝 PC방 이벤트 운영자 2020.02.05 1258
1100 [공지] 'plaync PC방 대축제' 3주차 당첨자 발표 (1/23~1/29) 운영자 2020.01.30 7294
1099 [공지] 'plaync PC방 대축제' 2주차 당첨자 발표 (1/16~1/22) 운영자 2020.01.23 10462
1098 [공지] 'NCSOFT PC방 가맹 서비스 이용약관' '환불' 규정 일... 운영자 2020.01.17 3829
1097 [공지] G코인 자동이체 서비스 종료 안내 (수정) 운영자 2020.01.17 7308
1096 [공지] 'plaync PC방 대축제' 1주차 당첨자 발표 (1/9~1/15) 운영자 2020.01.16 18061
1 2 3 4 5 6 7 8 9 10
(주)엔씨소프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44번길 12 | 대표 김택진 | 사업자등록번호 144-85-04244 | 통신판매업신고 제14381호 | 고객상담 1566-0020 | 팩스번호 0505-609-0020 Copyright ©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NCSOFT 사업자정보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