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접속 IP34.204.185.54
안녕하세요.
엔씨패밀리존 가맹 사업주 여러분
엔씨소프트입니다.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로 저희 가맹 PC방
또한 피해가 발생하고 있으며,
많은 사업주분들께서 어려움을 겪고 계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는 항상 적극적으로 지원해주시는 가맹 사업주 분들의 고마움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으며,
지금과 같이 힘든 시기에 조금이라도 보답하는 마음으로 어려움을 함께하고자 합니다.
이미 공지를 통해 한 차례 지원 방안에 대해 안내를 드린
바 있으나,
금번에 보다 강화된 형태의 지원 방안을 준비하였으니,
가맹
사업주님들께서는 해당 내용 확인하시어 영업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기존 지원
방안 : 3월 G-Coin 사용분의 50% 페이백
■ 강화된 지원 방안 :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무료화
(2020. 03. 04 오후 5시 19분 ~ 2020. 04. 01 정기점검 전까지)
- 해당 기간 G-Coin 소진량 0원으로 처리 / 기존에 제공되는
PC방 혜택은 유지
- 무료 이전까지 사용한 3월 G-Coin 사용량에 대해서는 50% 페이백 예정
- 50% 페이백 지급 시점은 추후 별도 공지
엔씨소프트는 엔씨패밀리존 가맹 사업주분들의 사업 파트너로써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