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접속 IP3.232.133.141
안녕하세요.
엔씨패밀리존 가맹 사업주 여러분
엔씨소프트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 사태가 장기화되며 확산 방지를 위한 여러 조치들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계신 사업주분들이 많으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는 어려운 상황을 함께 하고자 현재 진행하고 있는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무료화 지원을 연장 운영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가맹 사업주님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영업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지원 내용 :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무료화
q 기존
지원 기간 : 2020. 03. 04 정기점검 후 ~ 2020. 04. 01 정기점검 전
q 변경
지원 기간 : 2020. 03. 04 정기점검 후 ~ 2020. 04. 29 정기점검
전
-
해당 기간 G-Coin 소진량 0원으로 처리 / 기존 제공되던
PC방 혜택은 유지
아무쪼록 저희의 결정이 가맹 사업주분들께 조금이나마 응원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상황이 안정되면 다시 한번 활발한 PC방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