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IP3.238.8.102

게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블소 다운로드
아이온 다운로드
리니지 다운로드
리니지2 다운로드
블소 다운로드
블레이드 & 소울 다운로드 페이지 이동
아이온 다운로드
아이온 다운로드 페이지 이동
리니지 다운로드
리니지 다운로드 페이지 이동
리니지2 다운로드
리니지2 다운로드 페이지 이동
  • 미납자 신고 PC방 요금 미납고객 관리 바로가기
엔씨소프트 IP서비스 이용약관 변경 안내
운영자
09-12-01 17:17:22
안녕하세요.
엔씨소프트 입니다.

항상 엔씨소프트의 IP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PC방 업주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에서는 PC방 업주님들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IP서비스 이용약관이 2010년 01월 01일 아래와 같이
개정될 예정입니다. PC방 업주님들께서는 개정될 약관을 미리 확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착오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개정일자 : 2010년 01월 01일(금)
개정항목 : IP 서비스 총판 관련 조항 삭제 & 손해배상 조항 변경

→ 2010년 01월 01일(금) 개정 전 이용약관 전문 보기
→ 2010년 01월 01일(금) 개정 후 이용약관 전문 보기

개정약관 주요내용

개정 전

개정 후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② 회사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변경된 약관 적용일 전 7일간 사업자 전용 홈페이지(pcbang.ncsoft.co.kr) 공지를 통해 사업자에게 공지되고 적용일에 효력이 발생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② 회사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변경된 약관 적용일 전 7일간(다만, 이용자의 권리∙의무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30일간) 사업자 전용 홈페이지(pcbang.ncsoft.co.kr) 공지를 통해 사업자에게 공지되고 적용일에 효력이 발생됩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12. IP 서비스 총판(이하 '총판') : 회사가 영업적 편의를 위하여 각 지역별로 회사의 영업을 대리할 수 있도록 지정한 영업 대리점을 말합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제 5 조 (IP 서비스 이용 신청)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인을 하지 않거나, 추후 확인 시에 이용 신청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5. 사업자가 총판에 이용 요금을 납부하지 않거나 잘못 납부한 경우
제 5 조 (IP 서비스 이용 신청)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인을 하지 않거나, 추후 확인 시에 이용 신청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사업자의 의무) 제 15 조 (사업자의 의무)
⑪ 사업자는 상호, 주소 등 부가가치세법상 전자세금계산서의 필수기재사항에 변동이 생길 경우에는 회사에 이를 즉시 알려야 하며, 사업자가 변경 정보를 알리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1 조 (손해 배상)
① 불가항력을 제외한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사업자에게 G코인으로 구매한 IP서비스를 1일 4시간(누적시간) 이상 연속적으로 제공하지 못하여 사업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서비스 중단 시간의 3배에 해당하는 이용 시간을 최고 한도로 하여 배상하고, 사업자는 회사에 대하여 별도의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② 서비스 중지/장애 시간은 사업자가 회사에 통지한 후부터 계산하되, 서비스가 불가항력(천재지변, 비상사태,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 등을 포함)이나 회사의 사전 고지(회선공사, 정기점검 등), 사업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 중지/장애시간 계산에서 제외합니다. 이 때의 배상시간이 24시간 이하일 경우, 1일을 보상하며, 24시간 이상의 초과 분에 대해서는 매 24시간을 1일로 간주하여 배상합니다. (즉, 서비스 중단 시간의 3배가 12시간~24시간일 경우 1일 배상, 25시간~48시간일 경우 2일 배상함).
본 조 제1항 및제2항에 따른 사업자에 대한 배상의 방법 등 본 조에서 정하지 아니한 상세 사항에 대하여는 회사가 사업자 전용 홈페이지(pcbang.ncsoft.co.kr)에서 별도로 고지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 21 조 (손해 배상)
①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사업자가 1일 4시간(누적시간) 이상 연속적으로 IP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고 이로 인해 사업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서비스 중단 시간의 3배에 해당하는 무료코인을 배상합니다. 이 무료코인 지급을 제외하고는 서비스 중단과 관련하여 사업자는 회사에 별도의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② 서비스 중지/장애 시간은 사업자가 회사에 통지한 후부터 계산하되, 서비스가 불가항력(천재지변, 비상사태,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 등을 포함)이나 회사의 사전 고지(회선공사, 정기점검 등), 사업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 중지/장애시간 계산에서 제외합니다.
본 조 제1항 및 제2항에 따른 사업자에 대한 배상의 방법 등 본 조에서 정하지 아니한 상세 사항에 대하여는 회사가 사업자 전용 홈페이지(pcbang.ncsoft.co.kr)에서 별도로 고지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 22 조 (면책)
⑥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무료 서비스의 경우에는 그와 관련한 사업자의 손해 등에 대하여 회사의 책임이 면제됩니다. "
제 22 조 (면책)
⑥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무료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사업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제 24 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사업자 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제 24 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사업자 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등 관련법률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앞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엔씨소프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585 아이온 홍보물 3종 세트 신청 안내 운영자 2010.05.26 14194
584 아이온 2.0 패치 PC방 전용 다운로드 안내 운영자 2010.05.26 7445
583 가상계좌(무통장) 결제서비스 중단 안내 운영자 2010.05.14 3936
582 홈페이지 로그인 불가 현상 안내 운영자 2010.04.27 4418
581 가상계좌(무통장) 결제서비스 중단 안내 운영자 2010.04.16 3973
580 PC방 결제 서비스 임시점검 안내 운영자 2010.03.25 4897
579 [아이온]정기 점검 연장 및 PC방 전용 다운로드 안내 운영자 2010.03.23 7472
578 가상계좌(무통장) 서비스 중단 안내 운영자 2010.03.19 4252
577 [아이온] 1.9 업데이트 클라이언트 분할 업데이트 안내 운영자 2010.03.19 5639
576 PC방 결제 서비스 일시 중지 안내(30분 연장) 운영자 2010.03.18 3824
575 리니지2 혈맹 군주, 열혈 혈맹원이신 업주님을 찾습니다. 운영자 2010.03.17 4100
574 국민은행 무통장(가상계좌) 결제 일시중지 안내 운영자 2010.02.12 4162
573 우리은행 및 우리카드 결제 서비스 일시중지 안내 운영자 2010.02.12 3756
572 금융결제원 공인인증시스템 점검 안내 운영자 2010.02.12 3855
571 1st 러브비트 전국 챔피온십 대회 안내 운영자 2010.02.09 4515
570 세금계산서 센드빌 홈페이지 일시 중단 안내 운영자 2010.02.04 4619
569 2월 3일(수) 리니지2 게임 정기점검 시간 연장 안내 운영자 2010.02.02 4476
568 리니지2 게임 사전 분할 업데이트 안내 운영자 2010.01.29 4760
567 가상계좌(무통장) 서비스 중단 연장 안내 운영자 2010.01.26 3867
566 1/23일(토) 리니지 게임 서비스 장애 보상 안내 운영자 2010.01.25 4443
565 리니지2 PC방 고객 감사 이벤트 안내 운영자 2010.01.20 5540
564 1월 17일(일) 국민은행 결제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운영자 2010.01.15 11367
563 1월 17일(일) 가상계좌(무통장) 서비스 중단 안내 운영자 2010.01.15 11003
562 엔씨소프트 개인정보취급방침 적용일자 및 개인정보 관리 책... 운영자 2010.01.15 3930
561 2009년 12월분 전자세금계산서 수정발행 안내 운영자 2010.01.14 4167
560 플레이엔씨 통합 계정 로그인 장애 발생 시 해결 방법 안내 운영자 2010.01.13 6008
559 일부PC 로그인 장애 관련 안내 운영자 2010.01.13 3628
558 2009년 하반기 세금계산서 수정발행 마감일정 안내 운영자 2010.01.05 4070
557 엔씨소프트 개인정보취급방침 변경 안내 운영자 2009.12.30 4432
556 2010년 1월 1일부 PC방 업주전용 고객센터 운영 정보 안내 운영자 2009.12.30 12211
(주)엔씨소프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44번길 12 | 대표 김택진 | 사업자등록번호 144-85-04244 | 통신판매업신고 제14381호 | 고객상담 1566-0020 | 팩스번호 0505-609-0020 Copyright ©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NCSOFT 사업자정보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