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IP3.238.8.102

게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블소 다운로드
아이온 다운로드
리니지 다운로드
리니지2 다운로드
블소 다운로드
블레이드 & 소울 다운로드 페이지 이동
아이온 다운로드
아이온 다운로드 페이지 이동
리니지 다운로드
리니지 다운로드 페이지 이동
리니지2 다운로드
리니지2 다운로드 페이지 이동
  • 미납자 신고 PC방 요금 미납고객 관리 바로가기
오프라인 스페셜 한정상품 판매 주의사항 안내 (17.7.19 최신화)
운영자
17-07-19 16:36:59

안녕하세요, PC방 사장님 여러분.

 

2017년 7월 19일(수) 오후 2시부터 시작된

오프라인 스페셜 한정상품 판매 관련으로, 주의사항 안내드립니다.

 

다음의 내용을 꼭 확인하시고, 이용과정에 불편없으시길 바랍니다.

 

관련하여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엔씨소프트 PC방 고객센터(1566-0020)로 문의주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입콜이 몰리는 상황에서 대기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엔씨소프트가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다음 -------

 

 

l 구매희망하시는 상품의 종류를 꼭 선택해주세요!

 -주문 정보 입력 시, [배송요청사항] 입력창에 꼭! 원하시는 상품종류와 개수를 입력해주세요. 

    

     정보 미기재 및 재고 조기 소진 시 상품 랜덤발송 될 수 있는 점 사전 양해 부탁드립니다.

     정보 오기재에 따른 교환 요청은 재고 상황에 따라 대응이 불가능 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결제 취소, 환불 요청은 배송상태가 출고중이전 단계에서만 가능한 점 확인 부탁드립니다.

 

 

 

l 결제수단 [무통장 입금] 선택 시 사전에 꼭 확인해주세요!

-  이전 무통장 입금 수단으로 G코인 결제 이력이 한번도 없으셨던 경우, 결제 수단 [무통장 입금] 선택 진행 시, 다음과 같은 발급된 계좌가 없습니다오류가 출력되고 있습니다.

- 719() 오후 4시 반 기준

 

(오류 화면)

 

- 해당 오류로 주문이 어려우신 PC방 사장님들께 다음의 해결방법 안내드리오니, 꼭 내용확인 후 이용에 불편없으시길 바랍니다.

 결제 진행 사전 가상계좌 발급 준비가 필요합니다.

  [가상계좌 사전 발급 안내]

    엔씨패밀리존 > 상단 [MY PC] 메뉴 > [입금대기 현황]

    입금대기 현황 확인을 위해서는, 엔씨패밀리존 로그인 및 비밀번호 1회 추가 입력 과정이 필요합니다.

 

    [전용 입금 계좌 발급 안내] 메뉴 상 [발급받기] 버튼을 통해 임의 은행 계좌를 발급받으신 후,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선택수단으로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판매 FAQ ----------

오프라인 스페셜 한정상품과 관련하여 궁금증을 해소해드리기 위해 FAQ를 준비하였습니다.

 (2017.7.19 최신화)

Q. 오프라인 스페셜 한정 상품은 무엇인가요?

v 금번 출시 된 아이온, 블레이드 & 소울 스페셜 한정상품은 사장님들과 상생하기 위해 엔씨소프트에서 출시한 PC방 전용 상품 입니다.

v 엔씨소프트 가맹 PC방 사장님이라면 누구나 주문 참여가 가능하며, 구매 상품을 PC방 방문 고객에게 판매 할 수 있는 권한을 갖습니다.

Q. 상품 판매 정보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v 상품 판매 정보는 엔씨패밀리존 공지사항과 제공되는주문-판매 가이드를 통해 사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이드 다운받기]

v 7 19()부터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상품에 대한 상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상품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v 7 19() 오후 2시부터 프로모션 페이지 내에서 상품에 대한 상세 정보 확인 및 상품 주문이 가능합니다. 상품 별 원하시는 구매 수량을 선택 주문하여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v 주문정보 입력 시, [배송요청사항] 입력란에 원하시는 상품 종류와 종류별 수량정보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v 상품 주문에는 반드시 사전 엔씨패밀리존 로그인이 필요하며, 사전 온라인 특별약관 동의가 진행되어야만 주문이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7 12()부터, 고객으로부터 상품을 사고 싶다는 접수 문의가 오는데  어떻게 하나요?

v 7 12() 부터 PLAYNC 공홈을 통해 아이온 및 블레이드 & 소울 고객 대상 PC방 방문 및 판매 참여 관련 이벤트와 사전 안내를 진행합니다.

v PC방 사장님께서는 사전 고객의 구매 문의를 참고로 7 19() 주문 참여가 가능합니다.

Q. 상품 주문 단위가 어떻게 되나요?

v 업데이트 기념 한정수량으로 제작된 이번 상품은 각 상품 별 최소 1 ~ 10개 까지 주문이 가능합니다. ( 10개 씩, 합쳐서 최대 20)

v 아이온, 블레이드 & 소울 상품은 한정수량 상품으로 준비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사전 주문 마감이 될 수 있으니 양해부탁 드립니다.

Q. 상품 결제 방식은 어떻게 하나요?

v 상품 결제 방식은 무통장 입금 이외에도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도록 제공하고 있으며, 사장님이 원하는 결제방식을 택 1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v [무통장 입금] 결제 수단 선택 시, 꼭 가상계좌 사전 발급 진행을 부탁드리겠습니다.

v [MY PCà [입금대기현황] 메뉴에서 가상계좌 사전 발급이 가능합니다.

Q. 주문한 상품을 취소할 수 있나요?

  v  [MY PCà [충전&이용내역] à [오프라인 상품] 메뉴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v , 구매하신 상품에 대해서는출고중이전 단계인 경우에 한해서, 주문 및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v ‘출고중이후 단계에서는 주문 및 결제 취소가 불가능한 점 꼭 확인부탁드립니다.

Q. 배송 완료 후, 상품 교환 및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v 상품 배송 이후, 단순 변심에 따른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v 다만, 배송과정 중 상품 파손 및 제품불량으로 인해 고객 판매가 어려운 경우, ‘출고 완료이후, 7일 이내 엔씨패밀리존 1:1 문의 및 NCSOFT PC방 고객센터(1566-0020)로 문의 주시기를 바랍니다.

Q. 배송 일정 및 배송 현황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v 상품 주문 시 순차적으로 배송이 진행 됩니다. 주문 완료 기준으로 최소 2 ~ 최대 3(영업일 기준) 이내 배송이 완료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v 배송 진행 현황은 사장님이 상품 주문 시, 기재하신 연락처를 기준으로 배송사에서 안내 메시지가 발송 될 예정 입니다.

Q. 고객에게 상품 판매 시 주의사항은 어떻게 되나요?

v 고객 판매가 완료된 상품은, 상품 개봉 여부와 상관없이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v 개봉한 상품에 대하여 PC방의 임의적인 교환 및 환불을 진행할 경우, NCSOFT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v 배송받으신 상품에 대해서는 고객에게 판매 사전, 상품 포장 상태와 쿠폰 확인 창을 통해 보너스 쿠폰 동봉 여부를 꼭 확인하신 후 판매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v 고객이 구매 현장에서 쿠폰 확인 창을 통하여 보너스 쿠폰 동봉 여부를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 안내를 부탁드립니다.

Q. 보너스 쿠폰의 사용과정 문제가 발생될 경우 어떻게 하나요?

v 보너스 쿠폰의 사용 과정 중 등록이 되지 않는 등 고객 불만 접수 시, 엔씨소프트 서비스 고객센터(1600-0020)로 접수할 수 있도록 고객 안내를 부탁드립니다.

Q. 미 판매 상품에 대해 환불이 가능 한가요?

v 사장님께서 상품 구매 시, 특별 약관에 동의 해주신 내용에 따라 미 판매 된 상품에 대한 회수 및 환불 등에 대한 처리는 불가 합니다.

Q. 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되나요?

v 본 상품은 세금계산서가 발행되는 상품입니다.

v 당월 도매 주문 및 제품 수령확인이 완료된 PC방을 대상으로 익월 10일까지 등록된 사업자번호로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v 세금계산서는 [MY PCà [세금계산서] 메뉴 카테고리 내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Q. 현금 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되나요?

v 고객이 상품 구매 후 현금영수증 발급을 요청할 경우, 판매 PC방은 직접 현금영수증을 발행하여야 합니다.

v 가맹 PC방이 도매로 구입하여 고객에게 직접 소매로 판매하는 경우로, 현금 영수증 발급 주체는 판매 PC방이 됩니다.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125 [공지] NC Family Zone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운영자 2020.10.05 263
1124 [완료] 네이버페이 자동결제(계좌이체) 신규 가입 장애 안내 운영자 2020.09.29 215
1123 [공지] PC방 멀티 프리미엄 서비스 기능 일부 업데이트 안내 운영자 2020.09.23 461
1122 [공지] 리니지 리마스터 신서버 오픈 관련 고객센터 운영시간... 운영자 2020.08.12 1462
1121 [공지] 네이버페이 결제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운영자 2020.08.07 759
1120 [공지] NC Family Zone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운영자 2020.08.07 808
1119 [공지] NC Family Zone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운영자 2020.07.24 903
1118 [공지] NC Family Zone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운영자 2020.07.14 544
1117 [공지] PC방 멀티 프리미엄 서비스 기능 추가 안내 운영자 2020.07.01 2107
1116 [공지] 'NCSOFT PC방 가맹 서비스 이용 약관' 일부 개정 안내 운영자 2020.05.07 1961
1115 [공지] PC방 전용 고객센터 전화 대응 업무 정상화 안내 운영자 2020.04.27 1398
1114 [공지] NC Family Zone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운영자 2020.04.24 1280
1113 [공지] (기간 연장)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전화 대응 업무 ... 운영자 2020.04.06 2623
1112 [공지] 4월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무료화 연장 안내 운영자 2020.03.27 2649
1111 [공지] G-Coin 3월 사용분 50% 페이백 완료 안내 운영자 2020.03.26 1331
1110 [공지] (기간연장)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전화 대응 업무 ... 운영자 2020.03.18 2156
1109 [공지] 3월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무료화 안내 운영자 2020.03.04 2385
1108 [공지] (수정) G-Coin 3월 사용분 50% 페이백 안내 운영자 2020.02.27 3691
1107 [공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전화 대응 업무 일시 중단 안내 운영자 2020.02.26 2467
1106 [공지] 블레이드 & 소울 프론티어 월드 업데이트 안내 운영자 2020.02.26 1617
1105 [공지] G코인 네이버페이(계좌이체) 자동결제 서비스 오픈 안내 운영자 2020.02.26 1358
1104 [공지] B&S 프론티어 월드 사전 다운로드 및 최소 / 권장사양... 운영자 2020.02.20 5383
1103 [공지] 가상계좌(무통장입금) 결제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운영자 2020.02.11 1250
1102 [공지] 'plaync PC방 대축제' 4주차 당첨자 발표 (1/30~2/5) 운영자 2020.02.06 5543
1101 [아이온] 피시룽의 깜짝 PC방 이벤트 운영자 2020.02.05 1258
1100 [공지] 'plaync PC방 대축제' 3주차 당첨자 발표 (1/23~1/29) 운영자 2020.01.30 7294
1099 [공지] 'plaync PC방 대축제' 2주차 당첨자 발표 (1/16~1/22) 운영자 2020.01.23 10462
1098 [공지] 'NCSOFT PC방 가맹 서비스 이용약관' '환불' 규정 일... 운영자 2020.01.17 3830
1097 [공지] G코인 자동이체 서비스 종료 안내 (수정) 운영자 2020.01.17 7308
1096 [공지] 'plaync PC방 대축제' 1주차 당첨자 발표 (1/9~1/15) 운영자 2020.01.16 18061
1 2 3 4 5 6 7 8 9 10
(주)엔씨소프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44번길 12 | 대표 김택진 | 사업자등록번호 144-85-04244 | 통신판매업신고 제14381호 | 고객상담 1566-0020 | 팩스번호 0505-609-0020 Copyright ©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NCSOFT 사업자정보확인